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은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해마다 에버랜드를 방문합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유이용권을 발급 받아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금이 저렴한 편이 아니라 2 ~ 3명만 모여도 가격이 10만원을 훨씬 넘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할인을 받는다면 상당히 저렴하게 갈 수 있는데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누구나 할인받는 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공식 요금
에버랜드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자유이용권에 경우 요금이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합니다. 시기마다 다르지만 가장 비싸게 사게 되면 성인 기준 6만8천원에 해당하고 소인이라도 5만8천원에 해당합니다. 시즌을 잘 고르고 간다면 성인 4만6천원, 소인 3만6천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시즌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두명만 가도 이용비용이 10만원이 넘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할인을 받는 방법을 찾아서 예매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공식적으로 할인을 받는 것은 특정 이벤트를 이용하거나 생일등을 이용해야하고 그게 아니면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임산부, 3자녀 이상의 특별한 경우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일반 사람들은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분들도 할인을 받기 위해 이용되는 방법을 전체적으로 알아보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과 할인율이 높은 것도 함께 알아보고 장단점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예매
가장 무난하면서 쉽고 빠르게 결재가 가능한 네이버 예매를 통한 할인입니다. 일반요금에 비해 20 ~ 30% 사이의 할인을 해주고 당일 입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준비없이 에버랜드 앞에서 구매후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예매 |
클룩, 케이케이데이
네이버 예매와 거의 유사한 클룩과 케이케이데이 사이트를 이용한 예매로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와 거의 유사한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자유이용권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어 상당히 유용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클룩, 케이케이데이 |
에버랜드 제휴카드
다음은 에버랜드에서 공식적으로 할인이 가장 많이 되는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예상외로 제휴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할인을 받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버랜드에서는 상당히 많은 제휴카드가 있기 때문에 적게는 몇천원에서 많게는 50%까지도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할인율로 따지만 네이버나 다른 예매 사이트 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이득을 볼 수 있어 제휴카드를 한번은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휴카드 검색은 에버랜드 제휴카드 검색 화면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출처 에버랜드 사이트 |
중고나라, 당근마켓
다음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매수하는 방법입니다. 제휴카드보다도 높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간혹 60 ~ 70% 할인된 가격을 내놓기도해서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출처 중고나라, 당근마켓 |
감사합니다.